본문 바로가기
촉촉한 일상,/촉촉한 일상, 맛집

원주 맛집/ 원주 돼지갈비 맛집, 무실동 돼지갈비 맛집, 정원 !

by 촠촠해 2020. 11. 1.
728x90

 

원주 맛집/ 원주 돼지갈비 맛집, 무실동 돼지갈비 맛집, 정원 !

 

 

안녕하세요 :) 

간만에 삼겹살이 아닌, 돼지갈비가 굉장히 땡기는 날이더군요.

이곳저곳 검색해보다가, 알게된 정원이라는 곳 입니다. 

 

위치는,

강원도 원주시 만대로 16-17 / (지번) 주소 강원도 원주시 무실동 420-5

 

처음에 검색했을 때 이런데가 있네 가보자, 하고 네비를 찍어서 찾아갔는데 

알고보니 제가 1-2년 전에 한 번 와봤던 곳이더라구요. 

그 때도 엄청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요.

그리고 당시에 주말 점심시간 때였는데, 사람이 정말 많아서 와글와글 시끄럽고

정신없이 분주했던 직원분들이 기억 나더라구요 ㅎㅎ

그만큼 사람들이 엄청 많이 찾는 맛집이라는거 !

 

 

 

저녁에 찾아갔던지라, 사진이 어두워서 잘 보이지 않네요 :-l

차를 두대 가져갔는데도, 주차장이 엄청 넓어서 주차하는데 문제가 전혀 없었어요.

정원 건물 왼쪽편도 주차장이고, 정원 바로 아래에도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말 저녁이었는데, 사람이 좀 있어서 내부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

 

요즘 코로나때문에 열체크 많이 하잖아요?

스탠딩 기계로 하는건 처음봤어요 ! 제 키가 작아서 사장님이

기계를 살짝 바닥쪽으로 기울여주셨던 에피소드가 있네요 ... XD 

전 그렇게 작지 않은데말이죠 ...

 

 

 

 

메뉴판입니다. 

저는 돼지갈비가 먹고싶어 간거였기에, 정통수제양념돼지갈비를 주문했구요. 

메뉴판을 보니, 한우도 팔더라구요. 

다음에는 한우를 먹으러 와보고, 포스팅 남기겠습니다 :)

 

 

 

 

한 상 기본세팅이 차려졌습니다. 

샐러드단호박샐러드, 도라지, 백김치, 오이피클정도가 있네요 :-)

샐러드는 소스가 굉장히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도라지양념이 맛있어서그런지 생인데도 계속 먹게되더라구요. 

저는 원래 더덕도 구이로만 먹지 생은 잘 안먹거든요. 

아마 고기 구울 때 같이 구어먹어도 맛있지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시도는 안해봤는데, 여러분들은 시도해보세요 :0

반찬은 전체적으로 맛있었구요. 기본으로 나오는 찬들이 꽤 고급진 느낌이고, 괜찮습니다.

 

 

 

 

파절이도 찍어봤습니다 :) 맛있어보이게 잘 찍었죠? 하하

고기의 기본은 파절이잖아요 ? 맛있어요 !

그리고 보통 돼지갈비 찍어먹는 소스도 엄청 짜지 않고, 맛있습니다 .

 

 

 

 

마이야르! 잘 구어지고 있는 돼지갈비입니다. 

돼지갈비는 사실 어느 돼지갈비집을 가도 다 평타 이상으로 맛있지만,

여기는 좀 더 맛있습니다 :0

처음에 2인분 시켰다가, 후에 고기 1인분 추가했는데요.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2인분은 더 먹을 수 있었으나 밥과 된장찌개 추가로 

식사를 종료했지요 ... 허허 

 

된장찌개도 양은 좀 적지만, 맛은 진한게 맛있었어요.

고깃집에서 된장찌개는 '맛이 있느냐, 별로냐' 좀 복불복이라

주문해놓고도 살짝 걱정했는데, 여기는 맛있습니다 !

 

 

 

 

고기와 파절이 같이 먹으면 환상이죠 ? 

좋은건 크게 보는겁니다 :D

너무 맛있어요 !

평소에 돼지고기는 삼겹살만 주로 먹어서, 돼지갈비는 어디가 맛있으려나 했는데

이런 맛집을 찾다니, 다시 갈 의향 ? 20000%입니다. 

 

역시 사람이 괜히 많은게 아니더라구요 ㅎㅎ

무실동 시청근처에서 꽤 구석으로 올라가는데도, 사람들이 계속 찾아온다는건 

맛이 보장된 맛집이라는거죠 :)

맛있는 돼지갈비를 먹고싶으시다면, 정원 추천드립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