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촉촉한 일상,/촉촉한 일상, 맛집

원주 피자 맛집/ 반올림 피자샵, 치즈후라이 메뉴 !

by 촠촠해 2020. 10. 30.
728x90

원주 피자 맛집/ 반올림 피자샵, 치즈후라이 메뉴 !

 

저녁에 피자가 먹고싶어져서, 자주 먹는 반올림 피자샵에 

치즈후라이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

 

반올림에서는 베이컨포테이토, 불고기, 고구마 등 먹어봤는데요. 

저는 치즈후라이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ㅎㅎ 

쿠폰 모은게 있어서 스파게티도 시켰습니다. 

 

요기요로 주문했는데, 글쎄 75분이 걸린다지 뭐에요 ... ?!

그런데 다행이도 60분이 채 걸리지 않았어요 ㅎㅎ...

정말 다행입니다. 저녁시간 다 지나서 먹을뻔했지뭐에요 XD

 

 

 

 

치즈후라이 M사이즈구요.  16,900 입니다. 

작아보이지만, 토핑 양이 꽤 많아서 두조각이면 배가 조금씩 찹니다 ㅎㅎ 

물론 저는 항상 3조각 이상 먹습니다 ^^ .. 

 

 

 

 

피자랑, 스파게티, 같이 오는 수제피클수제갈릭소스 전체샷입니다 ㅎㅎ 

반올림 피클은 수제라서 크기도 모양도 제각각입니다만 ㅋㅋㅋ,

피클향이 강하지도않고 짜지도 않아서 저는 가볍게 먹기 좋더라구요. 

그리고 항상 스파게티를 주문하면 일회용 포크가 같이와요.

모두들 설거지하기 싫어서 배달시켜 먹는거잖아요 ? 하하하 

 

 

 

 

모아놨던 쿠폰 5개로 주문한 스파게티입니다. 

 

쿠폰 5개를 모으면 스파게티 무료 

10개스크린피자 L사이즈 무료

15장골드 or 바이트 L사이즈가 무료인데,

정말 엄청난 서비스 아닌가요 ? ㅎㅎ 피자가 무료라니... 

 

그런데 제가 예전에, 쿠폰 10개를 모아서 스크린피자를 한 번 주문해 먹어봤는데요. 

음... 개인적으로 든 생각은 쿠폰으로 주문해서그런가 치즈 양도 적고 좀 별로였다.... 

라고 느껴서, 그 후로는 쿠폰으로 스파게티만 먹습니다 :0

 

 

 

 

윤기나는 것 좀 보세요... 넘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 

스파게티는, 위에 굳은 치즈가 킬링포인트 ☆

 

 

 

피자샵의 수제갈릭소스진리입니다.... 

기본으로 오기 때문에, 주문해본 분들은 다 드셔보셨을텐데요. 

저만 맛있나요 ...? 전 항상 1-2개씩 추가주문해서 먹어요 ㅠㅠ

사실 반올림피자샵의 젤 묘미는 저 갈릭소스에요 ..

저는 피자보다 갈릭소스가 더 생각나서 주문한답니다. ..

정말 10개씩 쟁여두고 싶을 정도로 중독성 장난 아닙니다 .. !

 

 

 

 

아... 피자는 진짜 사랑입니다 ♡

두툼한거 보이세요 ? 반올림피자샵 토핑 양 많아요 ! 

크기는 작아보이지만, 조금만 먹어도 배부르다는거.. :0

이렇게 또, 쿠폰을 받았으니, 담에 또 시켜먹어야죠 ㅎㅎ 

진짜 맛있으니, 드셔보세요 !  저는 치즈후라이 먹어보고는, 이 메뉴에서 헤어나오질 못하고있어요.  

한 번 드셔보세요 치즈후라이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