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촉촉한 일상,/촉촉한 일상, 맛집

원주 혁신도시 맛집/ 혁신도시 돈까스 맛집, 원주 돈까스 맛집, 미돈미가

by 촠촠해 2020. 10. 24.
728x90

 

원주 혁신도시 맛집/ 혁신도시 돈까스 맛집, 원주 돈까스 맛집, 미돈미가

 

평소 돈까스를 자주 먹지 않는데, 돈까스 맛집을 알아버렸습니당.

혁신도시에 위치해있는데, 마침 회사가 근처라

점심시간에 잠시 다녀올 수 있었지요 :-0

 

위치는,

강원 원주시 혁신로 19 / (지번) 반곡동 1860-5 H타워 1층 101호

운영시간은,

매일 11:00 - 21:00 / 브레이크타임 15:00~17:00인데, 

내부사정으로 당분간 20:00에 마감한다고 하더라구요.

 

 

차로 네비 찍고 갔는데, 길가 끝이 막힌도로라 건물 앞에 주차하는 경우도 많더라구요.

그래도 저는 주차장 안으로 들어갔는데 건물이 커서그런가, 주차장이 엄청 넓었어요 ㅎㅎ

들어가는 주차장 입구에서 보니,
주차요금은 30분에 1,000원인데 미돈미가에서 식사하면 당연히 무료입니다 :)

계산하고 나올 때 직원분이 주차했는지 물어보고, 정산하는 기계에 번호 적으면 된다고 알려주시더라구요 !

 

식당에 들어갔는데, 창가쪽 자리가 너무 좋지 뭡니까 ! 

사람들이 좀 많아서 사진은 못 찍었는데,

창가 뷰가 초록초록한게 그쪽에 앉으면 너무 좋겠다 싶었는데 전부 예약석이더라구요 ㅠㅠ

예약이 되는 집이란걸 이렇게 알게되었죠 ㅋㅋㅋㅋ

 

 

돈까스는 보통 튀기는데 오래 걸리니까, 주문하면 오래 기다리는편이잖아요 ?

그래서 사람들도 꽤 많고, 아 좀 오래걸리겠다 걱정을 했는데

그래도 생각보다는? 오래 안걸렸어요 .

처음에 샐러드 먼저 나왔는데 음 ..

 

 

 

샐러드 소스는 아마 기본적인 오리엔탈 소스인 것 같은데, 

먹어보니 생각보다 밍밍한게 별 맛이 안나더라구요.

샐러드는 막 맛있진않고 그냥그랬어요 .

그리고 밑반찬으로 쪼그만 고추김치, , 그리고 아마 소금을 살짝 섞은 들깨가루(?)가 나옵니다.

무는 누구나 아는 그런 맛이었고, 김치는 맛있었어용.

그리고 저 작은 고추는 할라피뇨 맛이 났는데,

꽤 맛있고 매운것이 느끼한 돈까스랑 먹기 좋더라구요.

들깨가루는 소스에 아마 넣어먹는 것이 아닌가 싶어 섞었는데요 .

소금이 같이들어있어그런지 소스가 너무 짜졌어요 ㅠㅠㅠ

조금만 넣으시길 추천합니다 ..

 

메뉴판을 보니 SET메뉴 / 콤보메뉴 있고, 단품 메뉴도 있어서 두개 다 시켰어용.

 

 

단품 고구마치즈돈까스입니다.

가격은 10,500 이구요.

밥, 감자샐러드가 같이 올려져 나왔어요.

 

.

.

 

 

이건 세트메뉴인데, 뭐가 세트냐 !

치즈돈까스와 안심돈까스가 함께 나와서 세트입니당 ㅋㅋㅋㅋ

치즈가득 돈까스랑 안심돈까스는 각각 11,000 인데요.

치즈안심콤보로 하면 안심 2개, 치즈가득돈까스 4개 구성으로 나오는데 10,000 입니다 !

두가지 메뉴를 전부 먹고싶은 저같은 먹깨비에게 아주 좋은 메뉴 구성입니다...★ 

여기도 밥, 감자샐러드가 똑같이 나왔어요.

 

 

 

그리고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꽤 많아져서 바빴는지, 나중에서야 을 갖다주셨어요.

보통 일식집이나 분식집에서 나오는 그런 국이었는데, 맛있습니당.

전 이걸 엄청 좋아하거든요 ㅋㅋ 다 먹었어용 :0

 

주문한 메뉴들 전체샷입니다 !

 

 

그리고 저는 배가고팠던지라ㅠㅠ 사이드메뉴에 있던 유부초밥을 시켰거든요 !

가격은 8,000원이구요. 유부초밥치고는 너무 비싸다..! 가격이 돈까스랑 같다..! 생각했는데 

일반 유부초밥이 아니라, 참치랑 크래미가 올라가있는거였어요. ㅋㅋㅋㅋ

엄청 맛있었어요. 담에 가면 돈까스 1개, 유부초밥 1개 시켜야겠다 생각이 들었죠 ㅋㅋㅋ

 

 

맛집으로 유명한, (저만 몰랐던...) '미돈미가' 다녀왔는데요.

전체적인 맛 평가를 해보자면,

고구마치즈돈까스는 누구나 아는 그런 고치돈 맛이었어요.

꽤 맛있게 먹었구요.

치즈돈까스는 치즈가 엄청 많이들어서 비주얼은 일단 합격이구요 :D

그냥 우리가 아는 그런 모짜렐라치즈맛이 많이 나는 돈까스에요.

결국엔, 안심돈까스가 제일 맛있더라....는 평이 나왔습니다. ㅋㅋㅋㅎㅎㅎ

뭐든 기본이 제일 무난하고 좋네요 ! 

근데 제가 돈까스를 엄청 좋아하거나, 사먹는 편이 아니어서 그런지

역시 저에게 돈까스는 좀 느끼합니다 ㅠㅠ 양도 많아서, 조금 남겼네요 ㅎㅎ

 

평일 점심시간에도 사람들이 많이 찾던 미돈미가,

'돈까스가 먹고싶다' 하면 생각 날 집이었습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