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촉촉한 일상,/촉촉한 일상, 맛집

원주 기업도시 맛집/ 단계동에 있던 아담, 원주 기업도시 아담 !

by 촠촠해 2020. 10. 27.
728x90

원주 기업도시 맛집/ 단계동이 있던 아담, 원주 기업도시 아담 !

 

단계동에 있는 맛집, 아담.

모두 알고계신가요? 꽤 유명해서 제 지인들 중에는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더라구요 :0

저는 아담을 여러번 갔었는데요.

한식이태리식을 적절하게 조화시킨 한태리 퓨전레스토랑입니다.

퓨전음식을 딱히 좋아하지 않는데도, 아담은 정말 맛있어요 !

오래도록 손님이 끊이지 않는 것 보면, 맛은 증명된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기업도시에 살고 있는 지인이,

기업도시에도 아담이 생겼다는 얘기를 하길래 부랴부랴 가보았습니다 :)

 

 

위치는,

강원 원주시 지정면 도원로 20 스타에듀빌딩 301호 / (지번) 강원 원주시 지정면 가곡리 1352-1

 

운영시간은,

매일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 마지막 주문 21:00까지
매주 월요일 휴무

 

 

 

 

상호명도 메뉴도 모두 같다보니, 당연히 맛도 단계점과 같을거라고 생각했고

간만에 보장된 맛있는 음식 먹을 생각에 기분이 좋더군요 :)

 

 

아쉽게도 외관을 찍지 못했는데, 인테리어가 단계동에 있는 아담과 같았습니다.

들어가는 입구가 방문 드나드는 느낌의 문이었어요 ㅋㅋㅋㅋㅋ

 

저기 맨 오른쪽이 들어오는 문이구요 .

자리에 착석하고 찍은 사진입니다. 

식기나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아담의 느낌을 그대로 살렸더라구요. 

다만, 기업도시점이 조금 더 내부가 넓은 느낌이에요 !

 

평일 저녁 6시쯤에 갔더니, 다른 테이블에는 손님들이 없었으나 

식사를 마칠 때 쯤에는 조금 들어오더라구요. 

홍보가 아직 덜 됐나봐요 ! 맛있어서 금방 사람 많아질 듯 합니다 :-)

 

 

주방 모습이구요 .

테이블에 앉아서도 주방 내부가 어느정도는 보이게끔 되어있었어요. 

단계점과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오른쪽에는 홀 직원분들이 계셔서, 불편하실까봐 프라이버시차원에서 넓게 찍지 못했네용 ㅠㅠ 

 

아마 테이블은 10개정도 있는 것 같아요 .

테이블 개수로만 봐도 단계점보다 넓긴하네요 ! 

 

 

제가 앉은 곳에서 창가쪽으로 보이는 모습입니다 .

창문 위에도 한국스러운 느낌의 인테리어를 해서, 분위기가 아늑하고 좋았어요 :)

아담만의 특징을 그대로 잘 살렸더라구요.

 

 

제가 늦게 도착해서 메뉴판 사진은 못 찍었는데

현재 오픈이벤트로, SNS에 아담에서 식사한 사진을 올리시면 10% 할인해준대요 ! 

그런데 이 할인은 아마, 계속 하는 것 같죠 ? ㅎㅎ 

10%면 꽤 큰 금액인데, 꼭 올리고 할인받으세요 :-0

 

.

.

 

 

원래는 식전 빵이 있는데, 찍지 못했네요 ㅠㅠ

항상 빵이 따듯하게 구어져 나와서, 겉면이 살짝 바삭한 것이 

무화과잼을 발라먹으면 정말 맛있거든요. 

리필도 가능하니까, 참고하세요 :)

 

 

페스카테로 13,000  

토마토소스인데, 오징어새우해산물이 많이 들어가있어요 .

저는 토마토소스가 베이스인 파스타를 별로 안좋아하는데요, 

이유는 그냥 시중에 파는 토마토소스맛 밖에 안나기 때문입니다. 

근데 아담의 토마토소스 파스타는 엄청 맛있어요 ! 진짜 !

그냥 시중에서 파는 맛 보다 좀 더 꾸덕하고 찐-한 느낌이 많이 듭니다,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D

 

 

해물파전피자 16,000 입니다.

해물파전과 피자라니, 조화가 상상이 안가지않나요? ㅋㅋㅋ

근데 정말 맛있습니다. 

들어가있는 재료들은 조랭이떡, 새우, 오징어, 부추정도로 보이구요. 

중간중간에 있는 조랭이떡이 쫀득한게 식감도 좋고,

전체적으로 뿌려져있는 소스가 참 맛을 조화롭게 만드는 것 같아요. 

아담의 피자는 개인적으로, 해물파전피자랑 마르게리따가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

해물파전도 드셔보시고, 나중에 바질 좋아하시면 마르게리따도 드셔보세요 !

 

 

 

봉골레파스타 12,000 

작은 고추들이 들어가서, 오일인데도 느끼하지않고 매콤하게 맛있었어요 :)

저는 개인적으로 오일파스타를 사먹지는 않는데, 

오일파스타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분명 맛있어하실 것 같아요.

 

.

.

 

기업도시점 맛집, 아담을 가보았는데요 :)

전체적인 분위기는 단계점과 같구요. 

맛도 똑같이 맛있습니다.

기업도시에 사시는 분들이, 시내권까지 나오지 않고 가까이에서 먹을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겠네요 :)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