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촉촉한 일상,/촉촉한 일상, 카페

원주 맛집/ 레고를 즐길 수 있는 원주 테마카페, 원주 까페브리커

by 촠촠해 2020. 10. 26.
728x90

원주 맛집/ 레고를 즐길 수 있는 원주 테마카페, 원주 까페브리커

 

최근에 취미로 배드민턴을 치며 운동을 하게되었는데요 :D

치악체육관에서 자주 치다보니, 근처에 카페를 알게됐어요 !

지도로 주변카페 검색해보다가 알게되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은거에요 ! 

 

바로 레고가 테마인 까페브리커 인데요 .

위치는, 

강원 원주시 종각길 1 까페브리커 / (지번) 강원 원주시 명륜동 307-14 까페브리커

운영시간은, 

매일 10:00~22:00 4월 6일(월) , 20일(수) 휴무

 

 

출처 : 업체등록사진

 

출처 : 업체등록사진

외관을 못 찍어서, 업체 등록되어있는 사진으로 대체했습니다 :)

외관부터 제 취향이었어요 ! 깔끔하고, 센스있는 느낌.

 

처음에는 레고 테마카페인줄 모르고, 그냥 음료만 테이크아웃해서 나오려고 들어갔는데요. 

내부에 레고가 막 전시되어 있는거보고 감탄을 자아냈지요 ...

처음 카페를 갔을 때는, 운동하러 가야해서

테이크아웃해서 나왔고, 

두 번째 갔을 때부터 찍은 사진입니다 :-)

 

 

레고로 플레이하는건, 음료값 포함해서 가격이 따로 있어요 ! 

그냥 음료만 주문해서 갖고 놀 수 있는건 아니더라구요 .

저는 레고를 플레이하려고 갔던게 아니라서, 음료와 디저트만 주문했구요 :)

 

 

 

둘러보니, 레고로 만든 전시물들이 엄청 많았어요,

저는 이것저것 조립하는건 좋아하지만 레고는 한 번도 안해봤거든요.

그래서그런가 이걸 어떻게 다 만들었나, 공들인 시간과 정성이 

감히 상상조차 안되더라구요 ... 사장님 진짜 대단하다고 느껴집니다 ... b

 

모나리자가 레고로 되어있으니까 너무 귀엽지않나요 ? ㅋㅋㅋ

그리고 조커랑 베트맨도 있었어용. 제가 아는건 그뿐...

밑에 두개는 잘 모르겠네요 ㅠㅠ 

 

 

 

처음엔 멀리서 보고, 그냥 마릴린먼로 그림인줄 알았는데

가까이 가보니 레고인거에요  !

이걸 다 레고로 만들었다니, 단순 노동이 아니라 거의.... 끝까지 완성해야하는

나 자신과의 싸움아니었나....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ㅋ 

 

 

또 이것저것 내부 구경하다보니, 눈에 띈게 있었어요. 

디즈니랑 해리포터입니다! 

디즈니는 제가 엄청 좋아해서, 어떤 캐릭들이 있나 눈여겨 봤네요 ㅎㅎ 

레고로 이렇게 만들어놓으니 아기자기한게 귀여우면서도, 신기했어요 :-)

 

.

.

 

 

마침내, 주문했던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는데요 ! 

잔에 레고가 저렇게 박혀있어요 ㅠㅠ ㅋㅋㅋㅋ진짜 귀엽지않습니까 ?!

 

제가 주문했던건, 연유라떼청귤에이드 인데요 .

청귤에이드는 레몬에이드에 비해, 엄청 달지 않아서 여느 카페에서도 자주 시켜먹는 메뉴인데, 

좋았어요, 맛있습니다.

그리고 갑자기 비스로 레고모양 초콜렛을 주셨어요 ! 진짜 너무 귀여웠던거있죠,

서비스를 받았는데 너무 귀엽고 소중해서 못 먹겠는 그런 느낌 ...☆ ㅋㅋㅋㅋㅋ

화이트초콜렛이었는데 넘 맛있었고, 당연히 다먹었습니다 ^^ .... 

 

음료와 초콜렛에도 저렇게 레고 테마를 넣은걸 보고, 정성과 시간을 꽤 쏟았겠다.. 

노력한 카페다 !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그리고 카야잼 토스트 !!! 좋은건 크게 찍는게 국룰이죠 ?

진짜 너무 맛있어요 !! 

저는 카야잼을 엄청 좋아하지도 싫어하지도 않고,

그냥 잘 곁들여 만들어내서 맛있으면 먹고, 아니면 굳이 안먹거든요.

근데 이건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 

저녁 먹고 배도 부른상태였는데, 이렇게 잘 들어갈 수가 ..... .

여러분, 카야잼 토스트 꼭 사먹으세요 ! 이거 3,000원 밖에 안합니다 !

바삭하고, 촉촉한게 한 개 더 사 먹을뻔했어요 .... 운동하러 가야돼서 더 안먹었습니다만

포장해가서 가족들에게 나누어주고싶은 그런 맛이었어요 ..

담에 포장되는지 물어보고, 사러가야겠어요 ☆_☆

 

저는 이 카페를 뒤로하고, 운동하러 갔는데요 .

운동하러 갈 때마다 카페는 여기 찜꽁입니다. 

 

이색적인 테마카페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리구요 .

테마를 신경썼다고 커피맛이 별로다 ? NOPE !

음료도 디저트도 전부 맛있는, 테마와 모두 잡은 카페였습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