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촉촉한 일상,/촉촉한 일상, 카페

원주 기업도시 카페/ 디저트가 너무 맛있는 원주 카페, 에이프럴릴리

by 촠촠해 2020. 11. 10.
728x90

원주 기업도시 카페/ 디저트가 너무 맛있는 원주 카페, 에이프럴릴리 

 

기업도시에 분위기 좋고, 디저트가 너무 맛있는 카페가 있어요 :-)

예전에 한 번 갔었는데, 너무 맛있던게 생각나서 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강원도 원주시 지정면 신지정로 153-16 에이프럴릴리 / (지번) 강원도 원주시 지정면 가곡리 1416-3

 

운영시간은, 

AM 11:00 - PM 7:00

매주 수요일, 2/4째주 화요일 정기휴무

배달주문피크닉예약도 가능하답니다. 

카페에 있는동안 꽤 여러번이나 배달주문이 있더라구요.

기업도시에 사는 사람들이 많이 배달해먹나봐요. 배달기사분이 오셔서 픽업해가시더랍니다.

그리고 저는 피크닉은 안해봤는데, 내부 한 편에 피크닉SET구비되어있었어요 :0

아마, 음료 주문하고 피크닉세트 빌려가서 공원에서 놀다오는거겠죠? ㅎㅎ

 

피크닉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프럴릴리 인스타그램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www.instagram.com/cafe.aprillily/

 

에이프럴릴리 . 조용히 흘러가는 공간💛(@cafe.aprillily)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452명, 팔로잉 52명, 게시물 323개 - 에이프럴릴리 . 조용히 흘러가는 공간💛(@cafe.aprillily)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건물 외부입니다. 

여기가 네비게이션을 찍어 오면, 항상 뒷편으로 알려주더라구요. 

처음 왔을 때 '네비게이션상 도착했는데, 왜 안보이지?' 했던게 생각이 나네요 .

건물 앞쪽이 아닌, 뒷쪽으로 도착이 되기 때문에 건물 위치를 잘 보셔야 할거에요 .

 

 

 

 

카페에서 흔히 보기 어려운, 침대가 있어요 ㅋㅋㅋ

처음에는 보고 당황했었지만, 여기만의 특성으로 잘 살린 것 같아요. 

그리고 생각보다 저 매트리스 정말 편하더라구요 ㅋㅋㅋㅋ 햇빛도 따뜻했는데 눕고싶더라구요 ... :-0

 

 

내부 모습입니다.

사진이 살짝 역광이라 어둡게 나왔는데, 아담하면서 깔끔합니다. 

흰색 & 베이지톤의 테이블과 의자를 배치해놔서, 인테리어가 따듯한 느낌을 줍니다. 

 

위에서 언급했던, 피크닉SET가 저기 왼쪽편에 보이네요 :)

 

 

 

주방의 모습입니다. 완전오픈형이라 안심도 되고, 아담하고 깨끗합니다. 

그리고 사장님이 젊은 여성분이신데, 갈 때마다 너무너무 친절하세요 :)

 

 

 

메뉴판이에요 :) 커피와 음료는 제 기준에는, 저렴한편이라고 생각되구요 .

디저트류가 큰 설명은 없고, 이름과 가격만 나와있는데요.

실제로 사진과 정말 똑같이 나옵니다 ㅋㅋㅋ 굳굳

 

바스크치즈케익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다른 디저트를 두개나 해서 못 먹었어요 ㅠ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서, 다음에 먹어보고 포스팅하겠습니다 :)

 

 

 

제가 주문한건, 크림크로아상 + 프리미엄시나몬파우더 

수제레몬에이드 / 아메리카노 입니다.

 

레몬에이드랑 커피 맛있었구요, 

저 크로아상 진짜 너무 맛있어요 ! 

저번에는 발로나초코파우더를 먹어봤었기에 이번에는 시나몬파우더를 택했는데요,

저는 시나몬을 좋아하기때문에, 꽤 좋았어요. 물론 발로나초코파우더가 조금 더 맛있습니다!

취향차이 ! 

 

 

그리고 여기 크로아상에 깔려있는 크림이 정말 장난아닙니다,

예전에 크림크로아상 + 발로나초코파우더로 먹어봤을 때, 

크림맛에 반했었지요 :D

당시에, 사장님이 크림 더 필요하시냐고 갖다주신다고 친히 먼저 얘기해주셔서 ㅠㅠ

아껴먹고있었는데 ㅋㅋㅋ 더 주시면, 너무 감사하다고 받았던 기억이 있네요. 

 

이건 그 당시에 먹었던, 발로나초코파우더 크림크로아상 입니다 :) 사진이 있어서 같이 투척합니다.

 

 

 

그리고 뒤늦게 지인이 와서, 추가 주문한 메뉴에요. 

아이스아메리카노브라운치즈크로와플입니다.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요! 

아메리카노랑 너무 잘 어울리는 메뉴였고, 

브라운치즈가 짭짤하고 맛있었어요. 

치즈에 가려서 잘 안보이는 아이스크림도 있는데, 전체적으로 너무너무 맛있어요 !

여기 정말, 디저트 맛집입니다.. b

 

 

 

제가 기업도시에 생긴 여러 카페들을 여기저기 다녀봤지만, 제 기준에는 여기가 제일 맛있었어요 .

커피도 맛있는데, 정말 디저트 장난아닙니다 ...

지금 포스팅 하면서도 사진보니 또 먹고싶네요 ㅠㅠ

기업도시 가보신다면, 카페는 에이프럴릴리 추천드립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