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촉촉한 일상,/촉촉한 일상, 카페

원주 맛집/ 원주 카페 맛집, 조용하고 맛있는, 원주 부엉이 커피

by 촠촠해 2020. 10. 25.
728x90

 

원주 맛집/ 원주 카페 맛집, 조용하고 맛있는, 원주 부엉이 커피

 

오늘은 판부면에 위치해있는 부엉이커피를 가보았습니다 ! 

원주에만 살았음에도, 거의 가보지도 않은 길로 네비를 찍고 갔지요 :0

그만큼 꽤 거리가 있어서 찾아가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지만, 전혀 후회없는 카페였습니다 .

 

위치는,

강원 원주시 판부면 용수골길 140-1 1,2층 / (지번) 강원 원주시 판부면 서곡리 1068-8

운영시간은,

매일 10:30~21:00 로, 현재는 휴무가 없다고 합니다 :)

 

 

 

 

도착하고 바로 촬영한 외관 모습입니다 !

깔끔한 인테리어에, 따뜻한 분위기가 나지않나요 ? ㅎㅎ

문 오른쪽에 벤치랑 꽃이 배치되어있는데, 나오는길에 저기 앉아서 사진을 찍었어요.

프사감으로 딱입니다, 배경이 너무 예뻐요 :D

카메라에는 안담겼지만, 실제로는 창가쪽에 앉은 사람들의 모습이 보였는데...

모른척하고 찍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주차장의 모습이구요.

건물 앞에 주차장이 꽤 크게 있어서, 주차하기 아주 편리합니다 !

제가 두 번 갔는데, 두 번 다 사람들이 한 번에 몰리지 않아서

주차 자리가 모자르진 않았어요 !

주말이었고 카페 올 법한 시간이었음에도, 꽤 한적한 곳에 있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꾸준히 들어오지만, 몰리지는 않는 그런 곳이었습니다 :-)

 

 

2층으로 가는 입구

건물 왼쪽에 2층으로 가는 입구와 계단이 있는데요,

2층에는 카운터와 주방 운영을 안하고 있어서,

2층에 앉으시려면 1층에서 주문을 하고 픽업해서 올라가야합니다 :)

 

2층 내부는 둘러보기만 하다가 사진찍는걸 깜빡 했네요 ㅠㅠ

기존에 있던 2층에서, 1층까지 새로 확장한거기 때문에 

1층과 2층의 내부모습은 분위기가 정말 달라요 ! 

각가 다른 카페라고 해도 믿을정도로 말이죠 ㅎㅎㅎ

 

2층에는 테라스가 있어서 봄, 가을에 먹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았는데,

요즘은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밖에 앉아있을 수가 없더군요.. 아쉽 ㅠㅠ

한적한 시골쪽이라, 공기도 맑고 너무너무 상쾌하거든요 ! 

 

 

나오는 길에 2층 테라스 쪽 외관사진은 건졌어용 ! ㅎㅎ 

 

.

.

 

왼쪽문은 화장실
진열된 빵들
카운터

내부모습입니다!

조명이랑 가구들의 색감 조화가 따뜻한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ㅎㅎ

저기 카운터 왼쪽에 보면, 살짝 가림막이 되어있는데 

거기도 테이블이 있어요 ! 

조용하게 우리들끼리만 있고 싶을 때 딱 좋은 자리입니다 :)

 

진열되어 있는 빵 사진은 못 찍었는데, 제가 다녀본 여러 카페들에 비하면

빵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도 않더라구요 ! 

 

 

 

저는 창가쪽에 앉았는데, 뷰가 너무 좋은거에요! 

시골 한적한 곳에 와있는 느낌 ㅎㅎ 

창이 되게 크고 깨끗해서, 밖을 내다보는게 뻥 뚫린 기분도 들고 

창가쪽 자리 아주아주 강추입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바스크 치즈케이크카페라떼, 크림모카라떼 입니다 :)

여기 커피가 진짜 맛있어서, 저처럼 커피 맛을 중요시하는 분들께 

강추입니다... b 엄지척! 

 

그리고 바스크치즈케이크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ㅠㅠ

이거는 함께 앉아있던 사람들 모두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

빵이 거의 없고, 거의 다 꾸덕한 치즈인데요.  너무 제스타일이라, 한 개 더 사먹을뻔 했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브라우니레몬 뭔데... 이름이 기억이 잘 안나요 ㅠㅠ 

브라우니는 찐한게 맛있었구요. 

레몬 맛이 나는 저 쿠키같은 빵도, 겉에 달달한 설탕이 묻어있어서 맛있게 먹었네요 :)

 

둘 다 가격은 2,500 - 3,500 정도 줬던 것 같아요 ! 

크기가 작지만, 다른 여러 디저트카페들에 비하면 

제 생각엔 크게 비싸다고 생각이 들진 않았어요 ㅎㅎ

 

제가 주문한 딸기라떼구요 :-) 맛있습니당 

그리고 뒤에 보이는건 아인슈패너인데, 상세는 못 찍었네요 ..

아인슈패너도 진짜 맛있어요. 일단 커피가 맛있으니까 합격인데, 위에 크림도 제 스타일이었어용 ㅎㅎ

전부 제 취향이었네요, 음식들이 ㅠㅠ

 

여기는 브런치카페로도 유명해서, 여러 식사 종류도 되게 많은데요 .

저는 식사를 하고 갔던지라, 디저트와 음료만 먹었네요 :)

조만간 또 가려고하는데, 그 때는 식사를 해보고 후기를 올려보도록 할게요 ㅎㅎ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