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촉촉한 일상,/촉촉한 일상, 여행

원주 가볼만한 곳/ 피크닉 가기 좋은 오크밸리 ! 원주 산책, 원주 오크밸리

by 촠촠해 2020. 10. 29.
728x90

원주 가볼만한 곳/ 피크닉 가기 좋은 오크밸리 ! 원주 산책, 원주 오크밸리

 

다들, 오크밸리 한 번쯤 들어보셨나요 ?

원주 지정면에 있는 리조트입니다 :-)

지어진지 오래된거라, 많이 유명한데요 .

 

 

위치는,

강원도 원주시 지정면 오크밸리 1길 66

 

저는 항상 차를 이용해서 가지만, 

상시로 셔틀버스를 운행하기 때문에, 차가 없으신 분들도 찾아가기 쉬울거에요 :)

아래에 셔틀버스 운행시간표 같이 올려드립니다.

 

www.oakvalley.co.kr/oak_new/location.asp

 

오크밸리 리조트

 

www.oakvalley.co.kr

 

 

 

 

저는 이번 10월 중순에 오크밸리로 피크닉을 다녀왔어요 !

워낙 넓고 들판이 많아서, '돗자리 펴고 도시락 싸와서 먹으면 참 좋겠다' 생각하던 와중에

주말에 한 번 실행에 옮겼죠 ㅎㅎ

 

 

 

 

주말이라 광장에 사람이 엄청 많았기에, 저희는 광장이 보이는 구석에  앉아 돗자리를 폈습니다.

초록초록하던 나무들이 알록달록 물든걸 보니, 가을이 완연한 것 같았어요. 

주말에 다들, 도시락 싸서 피크닉 가고싶은 로망이 있지 않으신가요 ?

오크밸리는 산으로 둘러쌓여있고, 조경도 잘 관리하기때문에 

힐링이 필요할 때, 도심을 벗어나고 싶을 때 제격입니다 :D

 

 

 

음식 사진이 예쁘지가 않아서 올릴까말까 참 고민했네요 ... ㅋㅋㅋㅋㅋ

그래도 김밥, 만두, 떡볶이라니 진짜 맛있어보이죠 ? ㅎㅎ

저번에 왔을 때는 도시락을 직접 싸왔었는데, 이번에는 간단하게 사와서 먹자는 의견이 많아 

기업도시에서 주문해서 가져왔어요 :0

가까이에 기업도시가 있으니, 시내에서부터 사오지 않아도 되고 참 좋습니다 !

 

 

 

그리고 커피랑 음료는 오크밸리 안에 있는 공차에서 샀어요.

저는 공차에서 흑당버블티밖에 안먹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 

비주얼 보이시나요 ? ㅎㅎ 요즘은 여느 카페에서도 흑당버블티를 쉽게 볼 수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공차가 젤 맛있더라구요 :) 

저처럼 버블티 안좋아하시는 분들, 

오크밸리에 카페가 공차뿐이라, 딱히 먹을게 없다면

흑당버블티를 사드세용 ㅋㅋㅋ 맛있어요 b

 

 

 

그리고 오크밸리에 교회가 있다는거 알고계셨나요 ? ㅎㅎ

저는 자주 갔었는데도 사람이 있는걸 거의 못봤었는데요, 

주말에 갔더니, 마침 예배를 했더라구요. 

예배 시간 외에는, 교회가 꽤 구석진 곳에 있어서 사람도 거의 안오고

조용한게 참 좋아요 :)

 

 

 

.

.

 

밥을 먹은 후에, 산책겸 조각공원에 올라갔는데요 .

음료 마시면서 쭉- 걸으니 정말 좋더라구요 :) 

이날, 날씨 정말 좋았네요. 크 ! 

 

오크밸리 조각공원은 정말 잘해놨어요 .

넓고, 거의 들판이라서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도 무리없어보입니다. 

실제로 아이 데리고 온 가족단위를 많이 봤네요 ㅎㅎ

그리고 날씨 좋은 주말이라그런지, 길 따라 산책하는 사람들도 꽤 많았습니다. 

 

 

 

사이사이 보이는, 하얀 조각들 보이시나요 ? ㅎㅎ 

저렇게 조각해놓은 것들이 길마다 배치되어있어서, 이름이 조각공원입니다 :)

 

 

 

이런 것도 있었는데.... 한 번 찍어 봤습니다 ㅎㅎ..

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 (삐질)

 

 

사진만 봐도 주말에 피크닉 가고싶어지지 않으신가요 ? ㅎㅎ

오크밸리는 리조트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가까워서 가볍게 다녀오기 참 좋은데요. 

몇 번 숙박도 했었는데, 저는 가면 딱히 할 건 없더라구요.

오락시설이 있긴한데, 흥미도 없고 노래방같은 것도 이용을 안하다보니 ㅠㅠ ...

 

하지만 소나타오브라이트라고 밤에 조명으로 꾸며놓은 산책길이 있는데요,

정말 볼만합니다 ! 

 

작년 이맘때 갔을 때 찍은 소나타오브라이트 사진인데요.

숲에 빛을 쏴서 영상이 막 움직여요.  

사진이 실물을 다 담지 못하는게 안타깝네요 ... 하하 

실제로 보면 멋있습니다. 다들, 꽤나 만족하고 나왔지요 !

오크밸리가 쉬러가기엔 너무 좋지만, 할게 많지 않아서 심심할 수도 있어요 .

혹시 숙박하신다면, 소나타오브라이트도 이용해보세요 :)

 

 

11월 넘어가면 나뭇잎들도 많이 떨어지고, 춥고 휑할 것 같아요. 

기회가 된다면 봄, 가을에 오크밸리 피크닉 한 번 꼭 도전해보세요 ! 

강추입니다 ! :D

 

 

728x90

댓글